MY MENU

뉴스와 행사

제목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신남방정책과 한·인도 협력의 미래’ 세미나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6.28
내용

대외경제정책연구원(KIEP)은 “신남방정책과 한·인도 협력의 미래(New Southern Policy and The Future of Korea-India Cooperation)”를 주제로 2018년 7월 3일(화) 서울 롯데호텔에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현 정부는 한반도의 새로운 번영의 축을 완성하기 위해 신남방정책과 신북방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아세안과 함께 새로운 협력을 모색해야 할 핵심 파트너입니다. 본 행사에서는 신남방정책 구현을 위한 인도의 전략적 가치를 재인식하고, 더불어 번영하는 한·인도 양국 정부의 미래지향적 협력관계의 방향을 찾고자 합니다.

 

인도, 러시아, 중국, 일본의 연사를 모시고 새로운 세계 질서와 인도의 부상이라는 주제로 발표 및 토론을 하는 특별 세션을 가질 예정이며, 한국기업의 인도 진출 성공 경험을 공유하고 논의하는 자리도 마련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주 제: 신남방정책과 한·인도 협력의 미래
       (New Southern Policy and The Future of Korea-India Cooperation)
             
2. 일 시: 2018년 7월 3일(화), 9:30~17:30
 
3. 장 소: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홀 
 
4. 주 최: 대외경제정책연구원(KIEP), 경제·인문사회연구회(NRC)

 

5. 주 관: 대외경제정책연구원(KIEP)

 

6. 후 원: 산업통상자원부

 

7. 미디어 후원: 한국경제신문, 한국경제TV

 

8. 참가 신청: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6월 29일(금)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참가 신청 페이지(https://goo.gl/forms/yrFlwNCV3GWCnUaB3)에서 사전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9. 문 의: 세미나 사무국(sjsong@kimexgroup.co.kr, 02-515-3154) 

 

※ 본 행사는 한-영 동시통역이 제공됩니다.

※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사전 신청자에 한해 당일 오찬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