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제48차 정기학술대회 발표문 모집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27
첨부파일0
조회수
735
내용
존경하는 인도학회 회원 여러분께
 

국내외 모두 어수선한 상황입니다만, 선생님 여러분 모두 건강하게 새학기 맞이하셨는지요?

이번 학기는 학교마다 학기가 늦게 시작되었을 뿐 아니라, 대면이 아닌 온라인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연구기관이나 기업체도 재택근무로 정상에서 벗어난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도학회 역시 6월 둘째 주에 정기적으로 진행하던 춘계학술대회의 개최 여부를 두고 회장님 이하 임원진이 숙고를 거듭하였으며, 그 과정에서 학회 공지가 이렇게 늦어지게 되었음을 양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국내 상황은 조심스러우나마 어느 정도 컨트롤이 되고 있다는 판단 하에, 6월 인도학회는 평소보다 3주 늦은 시기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감염병 관련 민감한 상황을 고려하여 참석 회원수가 적더라도 넓은 장소를 준비하여 참석자 간 충분한 거리를 확보하도록 준비하려고 합니다.
 
일시와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시: 2020년 7월 4일 (토)  
장소: 선문대학교 
 
또한, 이번 인도학회 정기학술대회에서 연구 발표를 해 주실 선생님을 모십니다.

아직 대주제는 정해지지 않았으나, 자유롭게 발표 주제를 알려주시면 향후 조율하여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발표 신청 4월 30일까지 인도학회 메일(indostudies@naver.com)로 부탁드립니다. 발표가 확정된 경우 발표문은 6월 20일까지 보내주시면 됩니다.
 
선생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건강에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인도학회 연구이사
이지은 올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